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뉴스 및 정보★/-. 부동산 書庫(도서)

부동산 참고서적.....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등

 

어제 강남역 교보문고를 들러 몇권의 책을 구입했는데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세요.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수도권을 중심으로 집값은 내리는데 전세값은 치

                                               솟아 혼란스럽고 부동산시장의 패러다임은 근본

                                               적으로 바뀌는데 사람들이 이를 잘 이해못하니

                                               '부동산이 미쳤다'고 표현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장사꾼들........대한민국 최고의 장사꾼들은 결코 머리로 일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가 잠든 이른 새벽에도 깨어 있었다.

                                               틈만 나면 공부하고 연구를 거듭해 최고의 맛을

                                               찾기위해 노력했다.

                                               성공비법이란 생각보다 간단했다. '기본'과 '노력'

                                               그리고 '실천'세가지였다.

*한국의 장사꾼들......................장사라는 것이 가방끈이 짧아 회사에 취직하기

                                               쉽지 않은 사람이 어쩔 수 없이 택하는 직업이

                                               아니라는 것, 자신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어떻게 파고드느냐에 따라 명품 장사꾼이 될 수

                                               있었다.

*팔지마라 사게하라...................바보는 고객을 유혹하려 하지만,

                                               선수는 고객이 스스로 선택하게 한다.

*돈버는 온라인 홍보비법...........블로그의 활성화,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장,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하여 SNS의 영향력이

                                               어느때보다도 커지고 있다.

                                               SNS를 통해 사업이 흥하기도 하고 망하기도 하며,

                                               스타가 되기도 한다. 이로 인하여 온라인 홍보마케

                                               팅도 시대에 맞는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개인창업&법인창업 배우기.......개인창업자의 80%가 실패한다는 통계를 굳이 들먹

                                               이지 않더라도, 등 따습고 배 불렀던, 눈치껏 게으

                                               름과 여유를 부려도 때만 되면 월급이 나온던 직장

                                               생활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현실의 벽을 깨닫

                                               는 순간은 이미 실패라는 늪에 깊이 빠진 후입니다.

*아침, 설렘으로 집을 나서라.....모든 사람에게 기회는 분명히 온다. 반면 그 기회를

                                               이용하는 방법은 사람들마다 다르다.

                                               어떻게 주어진 기회를 살릴 것인가.

                                               같은 기회가 주어져도 멋지게 활용하는 사람이 있

                                               는가 하면 놓치는 사람도 있다. 그 큰 차이를 만들

                                               어 내는 요인은 의외로 단순하다.

                                               그것은 바로 '작은 용기'이다.

                                               먼저 전화 한통을 걸고, 먼저 손을 내밀어 인사를

                                               건네는 용기